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대전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 아파트 분양가 공급소식

by 쏙쏙정보쏙쏙 2024. 7. 21.

 

 

고금리 장기화에 매수 심리가 한풀 꺾이면서 지방 분양시장 양극화 현상이 더욱 짙어졌습니다. 이러한 원인에 따라 똘똘한 한 채를 취득하기 위한 옥석 가리기가 심화하면서 지역 시세를 견인할 대장주 아파트를 향한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렸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오늘은 대전 힐스테이트 가장 더퍼스트 현장을 소개합니다.

 

 

 

 

사업개요를 보면 대지위치는 대전광역시 서구 가장동 38-1번지 일원으로 대지면적인 7만 1천 제곱미터에 이릅니다. 연면적은 28만 4천㎡이며 입주예정일은 2027년 6월이고 공급규모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8층에 걸쳐 15개 동을 건축하며 입주예정일은 2027년 6월입니다.

 

 

 

 

총 1,779세대를 공급하는데 이중 일반분양으로 1,339세대를 만나볼 수 있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이며 주차는 세대당 1.31대 가능합니다. 주택형은 59와 70 타입, 국민평형인 전용면적 84㎡와 79 타입이 배치되는 중소형 평형대의 신축 APT가 되겠습니다.

 

 

 

 

이와 함께 71,996.70㎡ 면적을 가진 대지 위에는 15%의 낮은 건폐율 적용으로 인해 약 100m에 이르는 넓은 동 간 거리를 설정할 수 있었는데요. 그만큼 전면과 후면으로 탁 트인 개방감은 물론 가장동 힐스테이트 이웃들과의 사생활이나 일조 및 소음 침해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그동안 흔히 볼 수 없었던 강의실, 미팅룸,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실내 탁구장 같은 운동 공간과 차별성을 높이기 위한 H아이숲, 작은 도서관, 프라이빗 영화관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고안하였습니다. 따라서 굳이 외부로 외출을 하지 않아도 가까이에서 취미생활이나 여가를 즐기기에 용이합니다.

 

 

 

 

다음으로 입지 환경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힐스테이트 가장 더퍼스트는 도마와 변동 일대에 추진되는 재정비촉진지구 내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후 약 2.6만여 세대 이상이 공급되는 신 주거타운을 완성하는 중인만큼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전망됩니다. 이에 따라 인프라 확충도 꾸준히 이루어지겠으며 대전시 내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가 상승에도 큰 도움을 주겠는데요. 근거리에는 나노 및 반도체 국가산업단지도 지정되어 있어서 일자리 창출도 기대됩니다.

 

 

 

 

서구와 인접한 유성구 교촌동 일대는 지난해 나노·반도체 국가산업단지 후보지로 최종 선정된 바 있다. 대전시는 이곳에 국가첨단기술분야로 지정된 나노·반도체산업과 신성장 산업인 우주항공, 도심교통항공 등 연관 산업을 유치해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단지 반경 1.5km 내에 가장초, 내동초, 변동초, 봉산중, 내동중, 대전서중 등 학교들이 다수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교육열이 높은 둔산동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용문역네거리 일대의 상권과 백화점, 한민시장 등이 가깝고 둔산동 일대에 대전시청, 정부대전청사, 대전경찰청 등의 각종 관공서와 대학병원, 대형마트 등 창고형 마트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들말어린이공원, 복합커뮤니티센터(조성 예정, 중앙투자심사 통과)가 위치해 있으며, 유등천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산책 및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끝으로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 분양가는 84 타입을 기준으로 5억 9,500~6억 7,200만 원으로 책정되었는데요. 주변 인프라와 정주 여건, 미래비전까지 고려했을 때 합리적이고요. 향후 지역 내 대장주 아파트로 거듭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해당 내용 참고하여 임장을 통해 더욱 세부적으로 파악해 보길 바랍니다.

 

 

 

 

힐스테이트 가장 더퍼스트 분양가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도 가능합니다. 자세하게 안내를 받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클릭시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